Trilby: The Art of Theft는 이어지는 (이전 게임에서 일어났던) 초자연적인 현상들을 겪은 뒤, 제일 좋아하는 취미 활동인 도둑질로 복귀한 화이트 컬러 도둑, Trilby가 되어 플레이 하는 잠입 액션 게임입니다.
드디어 Trilby가 그래픽 어드벤처 장르에서 탈피해, 잠입 능력이야말로 그에게 가장 소중한 최고의 무기인 2D 게임으로 변신하였습니다. 레벨마다 변화가 있기는 하지만, 각 레벨의 목표는 항상 건물 내에 흩어져 있는 물건들을 훔쳐오는 것입니다. 도중에 다수의 경비들과 보안 카메라에게 들키지 않고 물건을 훔쳐야 합니다.
광고
Trilby: The Art of Theft에는 도둑인 Trilby가 등장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이 가진 최고의 장점은 세련된 게임 플레이 방식입니다. 다양한 배경 안에서 이동하며, 바닥을 기어가고, 벽을 타고 오르는 동작부터 상대인 경비원에게 레이저를 사용하며, 들키기 않기 위해 그림자 속에 숨는 동작에 이르기까지, 대단히 많은 동작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Trilby: The Art of Theft는 탁월한 잠입 액션 게임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가 나올 뿐만 아니라, 플레이 방식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가장 뛰어난 장점은 많은 스킬이 요구되는 게임이지만, 얼핏 보이는 것만큼 게임이 어렵지 않다는 점입니다.
리뷰
아직 Trilby: The Art of Theft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